모든 전자제품은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반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주의해 주시고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특히, 업그레이드된 상품의 경우 박스 개봉 후 고개님의 동의하에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 후에는 절대
반품및 교환이 안되오니 이점 꼭 유의해 주시고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단, 박스를 개봉하였하여 설치하였으나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(1588-3366)로 접수하시면
A/S 기사가 방문하여 고장유무의 판단을 거친 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삼성전자 서비스센타를 통해
교환및 환불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