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banner close

(주)삼성디지털스토어

0
close open
TOP BOTTOM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2-1544-3001
    • MON-FRI  : AM 09:00 ~ PM 06:00
    • LUNCH : PM 12:00 ~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 59640101282921
      HOLDER : 주)삼성디지털스토어

    COMMUNITY

    SOCIAL NETWORK

    MENU

    자주 묻는 질문 TOP5

    더보기
    • 배송전에 설치날짜는 따로 알려주나요?

      번호: 4



      배송전에 설치기사님이 먼저 전화를 드려 설치날짜를 조율한 뒤 

      설치전에 알림톡을 통해 고객님께 미리 공지해 드리며, 

      설치전 기사님이 먼저 연락 후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.  


    • 가전 설치는 비용을 더 내야 하나요?

      번호: 3



      설치가 필요한 냉장고, 세탁기, 건조기등의 부피가 큰 가전의 경우는 설치비가 따로 없습니다. 


      (단, 에어컨의경우는 에어컨 설치기준에 따라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    • 구매후 폐가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번호: 2




       




    • 교환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번호: 1


      모든 전자제품은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반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주의해 주시고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  특히, 업그레이드된 상품의 경우 박스 개봉 후 고개님의 동의하에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 후에는 절대 

      반품및 교환이 안되오니 이점 꼭 유의해 주시고 구매해 주시기 바랍니다. 


      단, 박스를 개봉하였하여 설치하였으나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(1588-3366)로 접수하시면


      A/S 기사가 방문하여 고장유무의 판단을 거친 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삼성전자 서비스센타를 통해 


      교환및 환불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•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번호: 0



      배송비의 경우 5만원이상의 상품인 경우에는 전국 무료배송을 원칙으로 하고 있습니다. 


      하지만, 제주도나, 섬지역, 도서산간의 경우는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으니 구매전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